자유게시판
intel GPU가 99%인데.. 얘 죽는거 아니예요 ?
RTX3070으로 실행하려면 어떻게 해야되요 ??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고스로리2021.12.29댓글 감사합니다 ! -
하이아칸 알파자리2021.12.29엔비디아 제어판>3D 설정관리>프로그램 설정>사용자 정의할 프로그램 선택 추가>테일즈폴더 탐색>폴더내 inphasenxd.exe 추가> 그래픽 프로세서 선택> 고성능 nvidia 누른후 저장> 끝 외장으로 도는지 확인 방법 nvidia 제어판 열고 alt+k 누른 후 알림영역에 gpu동작 아이콘 표시> 텔즈 외장 그래픽 실행 여부 확인 -
하이아칸 악귀멸살2021.12.28ㅋㅋ.... 그래픽 제어판에서 3D설정 하시면 됌. 아니면 BIOS에서 내장그래픽을 끄면 됌 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