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좀 눕고 싶은데 이놈의 이벤트 때문에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카카마피2021.10.17늦잠 자기 싫어서 그러는데 켜놓고 누우면 PC 윙거리는 소리 때문에 잠이 안 와서 이벤트 놓치고 싶지 않은데 좀 애가 타네. -
네냐플 엑씨드2021.10.15ㅋㅋ 켜놓고 자요 전기세 얼마나 나온다고 그럼? 잘때 켜놓고 3시간 뒤 꺼짐 설정하면 그만인걸? 이 댓글 달면 또 뭐라 그러겠지 ㅋ 꼬우면 접어요 이벤트를 안하던가 이벤트가 없어도 있어도 뭐라할거면서 ㅋ 접는게 빠름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