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자고 싶어.

하이아칸 카카마피 2021-10-15 02:00 1158
카카마피님의 작성글 2 신고
좀 눕고 싶은데 이놈의 이벤트 때문에 
전체 댓글 :
2
  • 시벨린
    하이아칸 카카마피
    2021.10.17
    늦잠 자기 싫어서 그러는데 켜놓고 누우면 PC 윙거리는 소리 때문에 잠이 안 와서 이벤트 놓치고 싶지 않은데 좀 애가 타네.
  • 란지에
    네냐플 엑씨드
    2021.10.15
    ㅋㅋ 켜놓고 자요 전기세 얼마나 나온다고 그럼? 잘때 켜놓고 3시간 뒤 꺼짐 설정하면 그만인걸? 이 댓글 달면 또 뭐라 그러겠지 ㅋ 꼬우면 접어요 이벤트를 안하던가 이벤트가 없어도 있어도 뭐라할거면서 ㅋ 접는게 빠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