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벤야

고해상도 왜 설정창에서 설정 못할까요?

하이아칸 티오링 2021-10-14 23:24 1037
티오링님의 작성글 1 신고
고해상도 왜 설정창에서 설정 못할까요?
전체 댓글 :
1
  • 녹턴
    하이아칸 1254125
    2021.10.21
    쓰레기 망겜이여서 그래요 ㅎ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