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룬창고로 이동하면 된다는 말이 있어서 부캐 200찍고 가면 얻어서 옵션 봤더니,
ㄴㄴ 창고보관만 됨
ㅠㅠ 회오리협곡 가면오류 해결좀 해줘요..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