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개발자 코멘트> |
너네들이 만든 훈장시스템 때문에 아퀼풀로 장착을해도 개미같이 매일매일 한다고 처도
자린고비 마냥 어비스 아이템 달아놓고 처다만 보게 만들어 놓고선
아퀼 보급이 안되서 어비스장비를 못낀다는 소리가 나오나 상식적으로..??
이 게임에 뉴비가 많긴하냐?? 거의 올드유저들 뿐인데 기존 유저 수까지 다이어트시킬셈인가보네..??
그래 저도 이참에 다이어트 할게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엑씨드2021.06.29ㅋㅋ 아퀼 자체가 물량이 적다고 푼다는데 왜들그러냐 어비스야 훈장 때문인데 그거야 추후에 풀겠지 ㅋㅋ 한계작 비싸게 샀나보네 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