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무리 유저를 개돼지라고 생각하더라도, 이런식으로 패치의 방향이 시세방어를 파괴하고 이전 유저들에게 불쾌감을 주는 방식으로 지속된다면
지금 떨어진 민심과 접속률 그리고 유저수가 더 가속될뿐 더 나아지지 않는다는점 꼭 알아주셨으면 좋겠네요
왜 테일즈위버는 시세방어에 대해 깊게 생각하지 않는건가요 하루아침에 아이템 시세를 반토막+반의반토막 내고
기존에 어렵게 힘들게 템맞춘 유저에 대한 최소한의 예의를 지켜주지 않는건가요?
물론 시간이 지나고 신 컨텐츠가 나오면서 아이템 시세가 파괴되고 떨어지는건 당연한 일이지만
테일즈위버는 유독 아이템시세방어에 취약하고 하루아침에 시세가 나락이 가는 아주 비정상적인 운영방식을 취하고있습니다.
이번 아퀼재료수급확대에 대해서도 그렇습니다.
아직 어비스장비도 제대로 못만드는 판국에 아퀼재료만 수급하면 어쩌자는건가요?
어비스 장비제작에 대한 난이도를 전반적으로 하향시키고 훈장의수급을 원할하게 한 뒤
아퀼재료를 3개월-6개월정도 기간을 두고 천천히 수급해야 시세가 안정화 되면서 어비스장비까지 자연스럽게 유지되도록 해야 정상적인 패치아닌가요?
제발... 패치를 진행할때 한번 더 고민해보고 생각해보고 진행하셨으면 좋겠네요
왜 자꾸 유저를 기만하는 패치만 하는건가요? 능력이 없으면 그 자리에서 내려오세요. 더이상 좋은게임 망치지 마시구요.
어떻게 된 게임이 패치하고 컨텐나올때마다 문제만 생기고 유저들의 만족도를 바닥으로 만드나요?
그리고 어비스부터는 그 망할 키트에서 재료 안나오게좀 해주세요. 아무리 돈독이 올랐다지만
아이템 재료가 키트에서 나오는게 말이에요 똥이에요 진짜
재료수급은 키트로하는 망겜도 테일즈밖에 없을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제발 정신차리고 게임좀 제대로 운영해주세요
- 전체 댓글 :
- 19
-
하이아칸 태크니컬2021.06.30우리 골빈아재 너무 흥분하신듯ㅠㅠㅋㅋㅋㅋ 아주 폭발하기 일보직전~~~ 화산도아니고 두피 뻘갛게 달아오른게 느껴지네요ㅋㅋ 아니면 다른부분이...? 라 하겠지만 우리아재는 힘이 없을테니ㅠㅠ 육두문 자좀 그만쓰셔요 별표생겨서 가려지잖아요 갑자기 제인생 운운하시는데 당신같은 썩은내 풀풀~~풍기는 홀아비 보다는 너무 행복한 삶을 살고있답니다^^~ 밖에나가서 산책도 하시고 세상좀 둘러보세요~~ 퀘퀘하게 방에 하루죙일 처박혀서 팝콘tv그런거만 **마시고~~ㅋㅋㅋ -
하이아칸 골빈나야2021.06.30게임에 미처 가지고 지 인생하나 똑바로 간수 못하는 인생 개막장 나락 **가 꼰대들 탓하노 ㅋㅋㅋ 그러니 니 인생이 그 꼬라지야 게임부터 끊어 맞춤법부터 다시 배우고 -
하이아칸 태크니컬2021.06.30우리 골비신분 흥분했노ㅋㅋㅋㅋㅋ육두문자 오지게쓰시네^^ 별가려져서 못알아듣겟노~ 말투보니까 연세좀 있으신 틀딱행님이신거같은데 걍 미리관짝에 처박히는게 어떠신지?ㅋㅋ 당신같은 ㅆㄺ 마인드가진 꼰대들때문에 고생하는 사람들 생각하면 그냥 지금 죽으시는게 좋을거같아요 살자격이 없어보임ㅠㅠ -
네냐플 엑씨드2021.06.30ㅋㅋ 보랔 맨날 머루만 도는앤데?ㅋ 아퀼도 없으면서 왜그러냐 ㅋ 매위만봐도 아퀼재료 풀면 떡락할까봐 ㅈㄴ ㅂㄷ 거리는거지 ㅋ 레어확률 올려봤자 0.1% 오르것냨 그냥 즐겜러 해라 ㅋ 지금 문제는 레어확률 미공개지 아퀼재료 푸는게 문제가 아니란다 ㅋ -
하이아칸 골빈나야2021.06.30감히 맞춤법도 모르는 골빈 *** **가 넌 한국에 살 자격이 없다 한국을 떠나 안드로메다로 **라 -
하이아칸 골빈나야2021.06.30맞춤법이나 다시 배우고와 나보다 더 골빈 멍충아 -
하이아칸 태크니컬2021.06.29골이진짜비었구나 너는 제발 게임처하지마라 같은게임하는게 엮겨울정도임ㅋㅋㅋ -
하이아칸 골빈나야2021.06.29야이 슈발.... 멍충아 직장인들이라고 돈 많ㅇ느지 아냐 솔로면 모를까 처자식 있는 사람이 완제 사면.... 이혼당해 멍충아.... ㅠㅠㅠㅠㅠㅠㅠㅠ -
하이아칸 보라규도리2021.06.29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비었네, 저게 어디봐서 현질해서 재료 수급하라는 건지 ㅋㅋ 직장인들이 진짜 시간 없으면 재료를 사겟냐? 그냥 작 다 된 완제를 사지. 직장인 코스프레하는거임? 그리고 유저들이 난리치는게 템값 떨어져서인줄암? 무소통으로 그냥 패치내용 발표하고 그냥 적용해서 그렇지. ㅉㅉ 눈치도 없고 요점 파악도 못하고 -
하이아칸 골빈나야2021.06.29님 너무 이기적임 처자식 있는 직장인들은 뭐 어쩌란거임? 왜 백수인 님 생각만함? 직장인들은 게임 접으란 거임? 허구헌날 남는게 시간이라 밥만처먹으면 게임만 해대면서 재료 수급하는 님들 쫓아 가려면 직장인들에게도 기회라는게 있어야할거아님 직장인들이 없는 시간 쪼개서 게임하는ㄱ데 쉬운줄암? 그나마 텔즈위버팀에서 현질해서라도 재료 수급하라고 기회라도 주는거구만 그게 꼬움? 왜 템팔아서 집사야하는데 시세 떨어지니 짜증남? ㅋㅋㅋㅋ -
하이아칸 보라규도리2021.06.29네 다음 분탕충 엑씨드 ㅋ 니가 가진 주식이나 부동산도 아퀼꼴 나길 바랄게 ㅋ -
하이아칸 혐상굳네요2021.06.29골빈나야 게임도 안 하는놈이 ㅋㅋㅋ -
네냐플 엑씨드2021.06.29ㅋㅋ 팩트에 ㅂㄷㅂㄷ하네 ㅋㅋ 하루아침에 20?30%?ㅋㅋ 공지를 지대로 읽으라 ㅋ 풀아퀼 몇명이냐 ㅋ 108데모닉 아니면 한계인퍼끼고 아퀼인척 하눜 시세 떨어지면 그때 사면 되는거야 ㅋ 레테 현100만 할때 산애들은 혹우냐 ㅋ -
하이아칸 보라규도리2021.06.29그리고 저런 분탕충들은 대부분 테일즈하지도 않으면서 저런 개소리를 하더라 ㅎㅎ;; -
하이아칸 보라규도리2021.06.29아니 템 값이 서서히 떨어지는건 OK인데, 하루 아침에 20%~30%가 사라지는게 맞냐? 감가상각도 적당히 해야지, 무슨 해변가에 컨테이너를 방염도색 안하고 가져다 놓은 것도 아니고 무슨 개 떡락하는게 정상이냐? 그리고 지금 상위템이 풀리냐? 어비스템 5셋 한 100셋트라도 풀리거나, 어비스 지옥보다 어렵고 보상 좋은 던전이 나온거라면 이해라도 한다. 그것도 아니고 패치때문에 떡락하는건 문제지. 지능수듄 ㅋㅋ
1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