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란지에 마법증폭 돌려주세요

하이아칸 킴존남 2021-06-28 22:29 1247
킴존남님의 작성글 19 신고

란지에 리노베이션후 마법증폭스킬이 삭제되어버렸습니다

 

마총 란지에 마법증폭 돌려주세요

 

안녕하세요 하칸에서 마총란지에를 키우고있는 킴존남입니다

 

최근 란지에 게시판에서 마법증폭관련내용을 보았고 문제가 있음을 알리고자합니다




리노베이션 당시 혁명가의 메아리랑 마법증폭 스킬은 공격 스킬들의 기본위력을 상향함으로 삭제후에도 성능이 낮아지지 않도록조정되었다고 하였습니다

 


예를들어

 

물리계열인 크레이지샷은 리노전 330%에서 리노후 330%+15% 총 345%로 증가되었습니다

 

하지만

 

마법계열인 아피샷은 리노전 290%에서 리노후 290%+15% 총 305%여야했지만 290%로 진행되었습니다

 

고객센터의 문의 결과 그 당시 마공계수의 상향으로 마총 란지에의 대미지가 올랐으니 마법증폭 스킬을 적용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 답변은 최근에 제가 란지에 게시판에서 보았던 답변으로 다른 란지에님이 먼저 문의를 하셨고 답변받으신것입니다



밑은 제가 받은 답변입니다


저는 궁금했습니다

 

고객센터에서 말하고있는 마공계수 상향이 란지에만 적용받은것인지 말입니다

 

란지에만 마공계수 상향을 받았고 15%만큼 대미지가 증가하였으면 고객센터의 말이 맞다고 생각했습니다

 

따라서 다른 모든 마공캐릭터들이 리노베이션떄 마공계수 상향을 적용받았는지 알아보았습니다


그렇습니다

 

마공계수는 모든 마공캐릭터들에게 적용되었습니다


저는 이해할수가 없습니다

 

최저시급으로 월 100만원을 받는 알바생을 알바시간외에도 일을시켜 따로 10만원을 주고있었습니다

 

사장님은 따로 주는것이 번거로워 월 110만원을 주는것으로 하였었는데 정부에서 최저시급을 올려 월 110만원이 최저가 된것입니다

 

그러면 사장님은 110만원에 10만원을 더해 120만원을 주어야했지만 110만원만주며 기존보다 받는양은 늘었으니 된거아니냐라고 하고있습니다

 

예가 적절치 못할수있으나 저는 잘못되었다고 생각합니다

 

테일즈위버 운영진들은 빠른시일내에 리노베이션 내용대로 마법증폭스킬을 적용해야만합니다

 

이 글은 란지에의 상향을 위해 쓴글이아닌 당연하게 적용되어있어야할 스킬을 고의로 삭제한 운영진의 잘못을 이야기 하고있습니다

 

고객센터의 고려해보겠다는 말이 아닌 고치겠다는 말이 듣고싶었지만 그렇지 못했기에 다른 란지에 유저분들과 커뮤니티 유저분들에게 알리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

 

란지에 여러분 같이 문의해서 마법증폭 스킬을 살려냅시다


전체 댓글 :
19
  • 란지에
    하이아칸 와일드필드
    2021.06.29
    찬성합니다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골빈나야
    2021.06.29
    논지를 잘 이해하삼ㆍㆍㆍ 간단하게 마공데미지 상향패치가 되었으니 마업증폭이 사라짐 ㆍㆍㆍ 란지에가 꼬라지 보기 시러서가 아니라 사냥 하는데 편해지라고 다른케릭들이 가지고 있는 마밥증폭 같은 자체 증뎀 스킬을 없애는 대신 물리 및 마공 데미지 상향 패치를 한거임ㆍㆍㆍ
  • 시벨린
    하이아칸 태크니컬
    2021.06.29
    ㅋㅋㅋ받아야할거 못받았다고 쓴건데 저걸 뭘 징징대니머니 캐릭성능으로 따지시네 글좀 잙익으세요 ㄹㅇ 닉값대로 골이비셧네
  • 란지에
    하이아칸 킴존남
    2021.06.29
    주기 싫으면 운영진이 지금이라도 머리박고 사과하고 수정을 하던지해야지 맞는거 아닙니까
  • 란지에
    하이아칸 킴존남
    2021.06.29
    글을 읽고 쓰시라구요 마법증폭 스킬을 리노베이션 내용대로 기본스킬에 포함시켜 달라고 하는거라구요 그리고 마공계수 상향되어서 모든캐릭터에게 다 적용된거랑 란지에가 해당스킬 리노베이션 받아야하는거 못받는거랑 무슨상관인데요 리노전에도 아피샷 290퍼였고 리노후에도 290퍼입니다 변한게 마공계수 하나인데 이건 모든캐릭 공통 적용이라 란지에 마력증폭 리노베이션이 적용안되어있다구요 캐릭군 성능이랑 받아야할거 못받은거 이야기하는거랑 뭔상관인데요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골빈나야
    2021.06.29
    리노전에 비해서 명보합도 늘고 사냥이 불편할 정도로 미스가 나는 것도 아닙니다 리노 이후에 다른 케릭들 만큼은 아니더라도 분명 리노하면서 많이 좋아진 케릭입니다. 란지에가 리노이후에 징징거릴 껀떡지라거나 징징거릴 자격은 없습니다...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골빈나야
    2021.06.29
    불편하게 일일이 마법증폭 스킬을 쓰면서 사냥 안하도록 상향패치를 해주었는데도 무슨 버그픽스 운운을 하니까 태클이 들어오는거죠... 님이 무슨 생각하는지는 아는데 지금 란지에는 더 이상 패치가 필요가 없습니다... 매직위버 란지에 게시판부터 가세요 자유게시판에서 그만 징징거시고.. 좀...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골빈나야
    2021.06.29
    그니까 잘보삼.... 마공데미지가 개편되서 데미지가 상승되었죠? 리노전에는 마법증폭을 해야만 20퍼 뎀지가 상승되었죠? 근데 지금은 마법증폭이 없는데도 마공데미지가 개편되어서 모든 마공 케릭들 데미지가 20프로 오른거임.... 즉.... 마법증폭은 그냥 잊으란 겁니다.... 마공 데미지 개편되어서 데미지가 마법증폭을 썻을때보다 더 늘었는데 그 상태에서 마법증폭 데미지 증가치를 더 달라는건 진짜 거지 근성임..,,, 굳이 란지에가 지금 마법증폭이 필요 한 것도 아니고
  • 란지에
    하이아칸 킴존남
    2021.06.29
    클로에가지고 딴지걸시간에 글하나써서 클로에 상향해달라고 하시던지요 란지에 상향해달라는것도아니고 버그픽스 해달라는건데 타캐릭이야기를 여기서 왜 합니까?
  • 란지에
    하이아칸 킴존남
    2021.06.29
    마공 계수 란지에만 상향됬다고 한것도 아니고 마공 캐릭터 다 적용 되어있고 기본적으로 마공 캐릭 다 해주는거 란지에도 받은거 뿐이고 마법증폭으로 증가되는 부분은 없다고여 이해를 잘 못하고 계신거같은데 적중검이 리노베이션후 명중 35%적용 이렇게 써있는데 인겜에선 20%만 적용되고있고 그 문제로 글을써서 35%로 돌려달라 하는 그런거라구요 리노베이션에서 마력증폭으로 15% 스킬에 더 해주기로 해놓고 란지에만 받는것도아니고 다른캐릭 다 받는 마공계수가지고 퉁칠려고하니까 글을쓰는거아닙니까 본인캐릭 열심히 키우시구요 글을 읽고 댓다세요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골빈나야
    2021.06.29
    란지에 데미지 약하다면서 마법 증폭 가지고 징징거리기 전에 매직위버 란지에 게시판을 먼저 가보셨어야 했습니다...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골빈나야
    2021.06.29
    그리고 마공게수가 새로 개편 되면서 마공 데미지가 올으면서 자체 데미지 증강버프를 다시 줘야하는건 란지에가 아니라 클로에입니다.... 클로에는 리노하면서 오히려 너프 제[대로 먹은 케릭이라 마법증폭이 절실해요....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골빈나야
    2021.06.29
    제가 가지고 있는 10강 엔키라 칼라그 이벤트 무기 가지고 있는 305렙 란지에부터가 2각에 무기연마에 보급형 무기연마만 가지고있어도 7만이 넘어요... 리노전에 비하면 데미직 ㅏ 1만 5천이 늘었습니다..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골빈나야
    2021.06.29
    마법증폭이 필요 없을 만큼 개편이되어서 마법 증폭을 없앤거에요 조슈아랑 클로에도 그렇구요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골빈나야
    2021.06.29
    마공 데미지 계수가 상향ㅇ ㅣ되었습니다.................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