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진짜 유저들을 얼마나 아둔한 개돼지로보는건지~
이타이밍에 저런식의 패치를 내는것 자체가 어처구니가없네요ㅋㅋㅋ
아직까지 통수식 패치전통에 제대로된 균형도 안잡혀지는
불안정한 게임 분위기를 유지해오고들계시네ㅋㅋㅋㅋ
그리고 어비스 보급이 안되고 있는건 댁들이 훈장수급을 아직
완화시키지않아서 아퀼을 착용하고있는 유저들이 재료가 있어도 아직
못만들고 있을뿐인데 이걸 아퀼 보급이 낮아져서 '어비스 보급 까지
안된다' 로 연결시킨다구요???????
제정신이세요????????????????????????????
아퀼 은 지금도 여전히 재료 적당히 잘 풀리고 있구요ㅠㅠ
어비스보급률은 별개문제라구요 지금 나오는게 이상한거에요
댁들이 그렇게 패치를 해놓고 보급이 안된다라니 ㅋㅋㅋ
에혀......뭘바라겠습니까 유저들 개돼지같이 키트처발라대는 것만 몇년째신경쓰는
양반들한테ㅋㅋㅋ 진정으로 유저들 의견을 조금이라도 반영해보고
좀더 개선시켜볼려는 의지도 안보이고~ 앞으로는 각오들 하시는게 좋으실겁니다~^^
- 전체 댓글 :
- 8
-
네냐플 엑씨드2021.06.30ㅋㅋ 그럼 매위에서 찾아봨 사는 사람은 더럽게 많고 파는 사람은 한두명이얔ㅋ 재료 많다는건 어디서 나온거냨 진짜 궁금하다 ㅋ 너도 매위하면 매위글 대부분읽어봐 ㅋ 아퀼 재료 풀려서 시세떡락할까봐 그러는거자나 ㅇㅈ? 아퀼이 많다고 하는사람 어딨냨 이게 팩트닼 아직도 대부분유저가 인퍼한계야 ㅇㅈ?ㅇ ㅇㅈ? 거래소든 매위든 외치기든 아퀼풀셋 판다는 사람 몇없고 부분판매도 있을까 말까야 ㅋ 진짜 보급률이 너무 낮네?ㅇㅈ? 그냥 게임을 즐겨 ㅋ 인퍼도 하루아침에 똥값됬는데 이해해야지 ㅋ -
하이아칸 태크니컬2021.06.29ㅋㅋㅋ거래소에 누가올려요 요새 장사꾼들이 등처먹을라고 비싸게 올리거나그러지 수수료때문에 직접거래하는 애들이 태반인데ㅋㅋㅋㅋ치킨충이 거지근성 사상에는 반박못하고 재료 없는데? 난못만드는데? 식으로 근본없는 소리만 지껄이니 어이가없을뿐더러 이런애들이 있는 게임이기에 분위기가 이렇구나 싶기도하네ㅋㅋㅋㅋ -
네냐플 엑씨드2021.06.29태크야 ㅋ 제발 유언비어 ㄴㄴ해 멈춰 ㅋ 재료가 많다고? 어디?ㅋ 장사꾼도 매물구하느라 시세조작하는데 무슨 ㅋㅋㅋㅋ 어비스야 훈장 때문이라지만 아퀼은 재료문제가 맞지 ㅇㅈ? 인퍼널 마냥 생각하누 ㅋ 나도 하칸인데 재료가 많다고?ㅋㅋ 당장 거래소켜고 프시키 검색해봐라 ㅋ 한두셋 만들것나 ㅋ -
하이아칸 태크니컬2021.06.29그건 일부러 안올리거나 아직 비싸다고생각해서 안올리고 있는거겟죠 재료는 차고넘치는데요?ㅋㅋ최근까지만해도 올리려는 사람 득실거렷는데 아님뭐 아직도 올리기에는 비싼걸보니 재료가 덜풀렷다 라고 생각하시는건가요?ㅋㅋ 단순 물량으로만 보면 지금 파편 판매하는 것만해도 몇개인질아시나ㅋㅋㅋ 지금 인퍼 데모닉만 처끼고계시니 뭐 좀더 완화되서 쉽게쉽게 끼고싶은 생각만하나보시네 아예 템평준화를 시켜달라고 외치시지그래요ㅋㅋㅋ -
네냐플 엑씨드2021.06.29아퀼 재료가 잘 풀린다고?ㅋㅋ 무슨 소리지 아직까지 한계인퍼낀 애들이 대부분인데 ㅋㅋㅋ -
네냐플 견즉사2021.06.28너무 불편했습니다. 죄송합니다. -
네냐플 견즉사2021.06.28않 x 안 o -
하이아칸 개말종2021.06.28그래서 난 즐겜러가 된지 5년차지 이벤트로 템 줄때만 옴 ㅋ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