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그 서버는 어디로 하는게 좋고 후반에 좋은 직업 1~3위까지 뭐가 있을까요? 그리고 캐릭 최소 두개 이상 키울 생각인데
각각 계정 따로해서 이벤트?같은거 다 참가하고 하는게 좋나요? 아니면 메이플스토리처럼 한계정에 고렙이 여러개 있는게 좋나요?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묘신요타2021.01.22계정당 제한있는 컨텐츠도 있구요 없는 것도 있어요. 일단 한계정으로 쭈욱 키우시다가 모자르면 다계정 추천드려요 -
하이아칸 해피virus2021.01.22어밴딘? 이란거랑 보스는 계정당 횟수제한이 있나보네요 움...투컴이라 ㅠ -
하이아칸 묘신요타2021.01.22서버는 하칸이 물량 구하기나 퀘스트 도와줄 사람 구하기는 좋습니다. 좋은 캐릭터는 리체,티치,아나이스(비호),로아가 있습니다. 취향에 따라 키우시면 될거 같습니다. 다캐릭을 하게 되면 이벤트 참가하거나 어밴던 노가다할 캐릭이 많이지니 더 벌리긴 하지만 시간이 많이 소모되고 힘듭니다.. 한 계정에 여러 캐릭터가 있으면 장비를 돌려 쓸 수가 있습니다. 투컴도 가능(약간 번거로움) 어느쪽을 하시든 상관은 없습니다. 어벤던+보스잡을 많이 도실거면 다계정이 좋구요. 아니면 한계정도 좋습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