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리체

저 이제 막 겜 시작해볼려 하는데..관짝들..ㅠ뭐지 그리고 조언좀 부탁드려요

하이아칸 해피virus 2021-01-22 15:56 1301
해피virus님의 작성글 3 신고
그 서버는 어디로 하는게 좋고 후반에 좋은 직업 1~3위까지 뭐가 있을까요? 그리고 캐릭 최소 두개 이상 키울 생각인데
각각 계정 따로해서 이벤트?같은거 다 참가하고 하는게 좋나요? 아니면 메이플스토리처럼 한계정에 고렙이 여러개 있는게 좋나요? 
전체 댓글 :
3
  • 티치엘
    하이아칸 묘신요타
    2021.01.22
    계정당 제한있는 컨텐츠도 있구요 없는 것도 있어요. 일단 한계정으로 쭈욱 키우시다가 모자르면 다계정 추천드려요
  • 리체
    하이아칸 해피virus
    2021.01.22
    어밴딘? 이란거랑 보스는 계정당 횟수제한이 있나보네요 움...투컴이라 ㅠ
  • 티치엘
    하이아칸 묘신요타
    2021.01.22
    서버는 하칸이 물량 구하기나 퀘스트 도와줄 사람 구하기는 좋습니다. 좋은 캐릭터는 리체,티치,아나이스(비호),로아가 있습니다. 취향에 따라 키우시면 될거 같습니다. 다캐릭을 하게 되면 이벤트 참가하거나 어밴던 노가다할 캐릭이 많이지니 더 벌리긴 하지만 시간이 많이 소모되고 힘듭니다.. 한 계정에 여러 캐릭터가 있으면 장비를 돌려 쓸 수가 있습니다. 투컴도 가능(약간 번거로움) 어느쪽을 하시든 상관은 없습니다. 어벤던+보스잡을 많이 도실거면 다계정이 좋구요. 아니면 한계정도 좋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