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카타콤처럼 최소스탯요구량을 넣던가
아퀼로밖에 못땡길 명보치를 요구하던가
이게뭐임 도대체 진짜 게임을 해보고 패치하는건지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