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리체

시오칸하임 도서관ㅠㅠ

네냐플 hynce 2021-01-22 17:01 784
hynce님의 작성글 6 신고

레벨 259 강화계 조슈아인데


시오칸하임 도서관을 혼자서 도저히 못 깨고 있어요..


뭐가 문제일까요ㅠㅠ...?

전체 댓글 :
6
  • 리체
    네냐플 hynce
    2021.01.26
    고렙 분 도움 받아서 도서관 보스 만나고 깼어요ㅎㅎ 다른 캐릭 키울 때 고려해볼게요!
  • 티치엘
    네냐플 Edelgard
    2021.01.25
    220떄 재분할때 어질 겁나게 높여서 안맞는 재분 하시는게 좋아용. 어차피 만렙때 재분 다시하기도 하구 극한전엔 뎀지도 12000에서 막히니까..
  • 리체
    네냐플 hynce
    2021.01.23
    넹ㅠㅠ
  • 티치엘
    하이아칸 묘신요타
    2021.01.22
    300이신 분이면 충분히 잡습니다. 캐릭 관계 없어요~
  • 리체
    네냐플 hynce
    2021.01.22
    ㅠㅠ역시 MR이군요 감사합니다
  • 티치엘
    하이아칸 묘신요타
    2021.01.22
    거기 마방이 좀 좋아야 합니다. 정 안되시면 누군가에게 서포트 받는 것을 추천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