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노트북에서 스킬쓸 때

네냐플 minako 2020-10-25 23:10 837
minako님의 작성글 2 신고
노트북에 F1, F2 키가 이미 기능이 들어있어서(예를 들어 F1은 소리끔 F2는 소리 줄임 F3은 소리 키움 등등)
스킬쓰려고 해도 노트북 내의 기능으로만 움직이고 스킬을 원할때 쓸수가 없는데 이거 어떻게 하죠?
전체 댓글 :
2
  • 루시안
    하이아칸 루황이
    2020.10.26
    노트북 펑션키 못 쓰게 하면 됨
  • 조슈아
    하이아칸 람칸
    2020.10.26
    설정을 바꿔보는 게 설정을 바꿔보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