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안녕하세요 현재 리체 키우고잇는 유저인데요
이번에 란지에도 함께키워볼려고하는데 란지에는 물리형이 좋나요? 아님 마법형이좋나요??
그리고 물리형이나 마법형 같은경우 어떤스텟을 올려야되나요??
물리형 스텟맟추는법
마법형 스텟맟추는법
자세히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댓글에 물리형이좋다면 물리형스텟맟추는법
마법형이 좋다면 마법형 스텟맟추는법
남겨주시면 정말정말 감사드려요
Ex) 추천 물리형 스탭 레벨+0만큼 덱스 레벨-5만큼
이런식으로 답변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모두들 즐거운 테일즈위버되시길바라면서 답변기다리겠습니다 ^^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