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친구들이랑.. 추억팔이하면서 다시 해보려고 클럽 만들었는데 클럽 유지비가 원래 이렇게 많이나가나요?
무슨 클럽만들려고 사채쓴줄알았는데...ㅋ ㅋ 원래
몇 천원 이렇게 내지 않았던가요???ㅜㅜㅜㅜ 쓰는것도 없는데 왜이렇게 이율이 높은지,,,,, 먼 이자가 원금을 넘나요 이러면 아무도 돈안빌린다구요
원래 돈이 백만시드밖에 없었어서 돈갚을 생각에 한숨만 나오는중..................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메밀스2020.11.19클럽 레벨 7 이하는 클럽장이 직접 지불 / 클럽 레벨 8 이상은 클럽 금고에서 자동으로 나가게 되며, 금고 잔액이 부족할 경우 클럽장이 지불 연체 1회 = 기본세 x2 + 100만원 연체 2회 = 기본세 x3 + 400만원 연체 3회 = 기본세 x4 + 1000만원 [연체 비용] 기본세 + (기본세 x 연체 횟수) + 연체비 [연체비] 1회 : 100만원 2회 : 400만원 3회 : 1000만원 클럽 유지비 4회 연체 시 클럽 자동 해체
-
네냐플 아정신2020.10.25아니제발요 진짜 궁금해요 원래 저만큼 이자가 붙는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지함


-
네냐플 Evolution、2020.10.25클럽장이 레벨업하지말라는데요 클럽다시만들고하라고 -
네냐플 은총2020.10.25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채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네냐플 KIMIEL2020.10.25클럽장이 복귀하래서 왔다가 이율 200%짜리 사채 보증선 썰 푼다 -
하이아칸 건미니2020.10.25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먼데웃기농 ㅠㅠㅋㅋ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