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로아미니

제발 상주좀 시드로 바꿔주던가 해요 왜 상속못하게 막아놈 ㅡㅡ

네냐플 시노다유우 2020-09-07 15:43 602
시노다유우님의 작성글 0 신고
상속시스템이 강화컨텐에 있는데 왜 사용을 못하게 하는겁니까??

상주 모아놨다가 지금 시세올라갈떄 모아서 팔고 풀라고 하는것도 아니..

제발좀 그냥 시드로 나오게 해줬으면 좋겠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