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상속시스템이 강화컨텐에 있는데 왜 사용을 못하게 하는겁니까??
상주 모아놨다가 지금 시세올라갈떄 모아서 팔고 풀라고 하는것도 아니..
제발좀 그냥 시드로 나오게 해줬으면 좋겠네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