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복귀유저 입니다. 복귀 해도 괜찮을까요.?

하이아칸 채찍· 2020-09-08 02:33 729
채찍·님의 작성글 0 신고
복귀유저 입니다. 복귀 해도 괜찮을까요.?

테일즈위버 초기 유저인걸로 기억하는데.

플윙 이였나.? 그거있을때부터 했었어요.

리틀인지 리플인지 또 다른 날개... 그거 나오기 전에 했었어요.

예전에 나야랑 시벨린 우 가지고 몰이 사냥했던게 생각이나서 몇일 전부터 1번씩 들어와서 자유게시판도 보고 하는데 다시 해볼까.? 생각도 들긴하는데

복귀 하고 재밌게 즐길수 있을만 한가요.?

------

게시판보니까 쟁탈 이란것도 생겼던데 뭐... 클럽간에 서로 PK하는건가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