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능력도 없으면서 선대가 잘 만들어둔 스킬들 왜 갈아엎음?
이겜 복귀유저밖에 없는데 스킬 그지같이 바뀐거 보면 참 다시 하고싶겠다
리노베이션 한다고 깝치지말고 캐릭별 구 시그니처 스킬 구조/이펙트는 롤백해놔라
조슈아 고버 클로에 메가 블레이즈 등등
파이어볼처럼 퀄업하는건 ㅇㅈ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