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쟁탈의 문제점

하이아칸 우에에에엥마마 2020-09-06 23:57 787
우에에에엥마마님의 작성글 0 신고
모든 RPG를 보십시요

고수익 컨텐츠들은 모두 자본싸움입니다 

내가 캐릭에 얼마를 꼴아박았냐 내가 이게임에 투자를 얼마나했냐

게다가 테위는 한술더해 '독점이익' 컨텐츠임에 불구하고 최상위 최고수익 컨텐츠가 어비스고층도 못돌캐릭으로 

3년내내 이짓만해서 기계마냥 플레이하는 반복적인 한클럽에서 1초만에 탈퇴가입이 가능한 클럽시스템을 이용해 노가다로 최고수익을 먹고있습니다. 

지금시점에서 새로운 클럽이나오고, 새로운 유저가 들어와서 몇백만원을 꼴아박는다해도

쟁탈이라는 컨텐츠를 바라볼려면 한정된 클럽에 들어가서 플레이해야됩니다. 많아도 4개클럽

고수익에 걸맞는 난이도로 상향해주세요. 참여의 폭을 넓혀주시고 스펙쌓을 동기부여좀해주세요

rpg입니까 이게.. 지금 테위에서 현존하는 컨텐츠중에 스펙업 욕구로 타오르게 하는 컨텐츠가 단 하나라도 있습니까.. 

이러니 귀속되지도 않는 템가지고 똑같은캐릭 양산해서 템돌려써가며 다캐릭치킨이나 바꿔먹는겜이지.. 

힘좀내주세요 부탁드립니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