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다른 rpg시스템을 도입해와도 저는 상관없다고 생각해요
시드 수급처 다 칼질하는데도 괴가치는 점점 떨어지는게 이상하지 않으세요
6밴던 이후 쟁탈 수익조정은 이미 실패했고, 쟁탈인원은 부캐까지 돌려가며 그괴수익 거래중계사이트에 도배해가면서 팔고있는데
이게 정말 게임사에서 원했던 방향인지 의문입니다. 6밴던 이후 쟁탈수익이 정말 게임사에서 바라던 수치인가요?
시골섭 고려해서 누적금액에 따른 쟁탈 수익금 1% ~ nn% 적용을 고려해주세요
예전부터 하던말이지만 룬계정 템 귀속화 해주세요
템귀속해제는 1회성 캐시아이템이던, 시드아이템이던 어떤식으로도 가능하게 하고
템 획득시 캐시템처럼 1회성 교환가능, 거래소이용 가능하게하고 이동시 귀속되게 해주세요.
이미 시드 수급 막아버린 상태에서 룬계정이동까지 막아버리는건 최악의 수단같고
적어도 클럽창고로 옮기고 거래로옮기고 말도안되는 이상황을 좀 고쳐주세요..
또 고스펙유저들이 재미가 없습니다. 미궁랭킹보상, 멜카르트;; 랭킹보상, 어비스랭킹보상 찬찬히 다시한번 살펴봐주세요
누가 고스펙 유지하고싶겠습니까 그냥 클럽원이랑 가서 딜자랑용이에요 이겜은 스펙이라는게
제발 템을 컨텐츠다운 컨텐츠에서 풀어주세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