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우스갯소리로 테일즈위버는 접었어도 쟁탈은한다라는 말이 있을정도입니다!
6밴던이후 시골섭 고려해서 누적금액에 따라 1~10% 차등 수익 설정해야됩니다
쟁탈만끝나면 전문 괴팔이들때문에 600을 바라보고있습니다
일반유저들의 일일 컨텐츠들 다 조져서 시드수급 막으면 뭐합니까 근본적인 썩은물이 남았는데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견즉사2020.09.01괴팔이들이 웅앵웅하는걸로밖에 안보이네요 -
하이아칸 1도없음2020.09.01보통 지역당 누적금액 4천억 ~ 6천억 시드 사이. 일주일기준 -
하이아칸 1도없음2020.09.016밴던때문에 누적시드량이 몇백억 우습게 넘는건 맞아요. 괴팔이들이 감당이 안대서 시세내려가는건 어쩔수없지요. 심지어 부클럽으로도 지역 몇개먹고 독식하거든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