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6밴던 나온지 몇개월이 지났는데..
차라리 이렇게 된거 쟁탈수익 그대로 두고 쟁탈 컨텐츠를 살리는건 어떻습니까
1 2 3 등 차등 수익으로.
50 30 20% 라던지
40 20 10% 해서 30%는 시드 회수한다던지,
그럼 신생클 혹은 친목클도 단합겸 재미겸 도전해볼것같고 그들만의 리그인게 조금은 활성화 될것 같긴 할것같은데요.
근데 시골섭은 그걸 건들 껀덕지도없는데 이 괴리감을 어떻게 해결할지도 문제같은데 흠흠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