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한달에 약 2000만원치 괴가 소수인원들한테 풀리는데

하이아칸 우에에에엥마마 2020-08-30 21:20 1136
우에에에엥마마님의 작성글 1 신고
몇년동안 이부분이 고이다못해 썩어가는 수준인데 이걸 개편할생각은 1도안하고

계속 서민컨텐츠만 칼질하는데 이게 겜인가? 유입 끌어 들이려는 생각은 있는거에요?

다들 카헬 - 머큐 사이 장벽때문에 찍먹하고 다 런해버리는데 벌크업 이벤트후에 느낀게 없어요?

아님 그 소수인원중에 운영진이라도 있는건지 진짜 게임이 갈수록 심각해지네 


전체 댓글 :
1
  • 리체
    하이아칸 브로큰백
    2020.08.30
    이런글쓰면 고인물들이 와서 너네도 억울하면 현질하든가!!! 콰아아아 하면서 ㄱㅈㄹ합니다 도망가세욧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