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어밴던은 잠수패치 어밴던쟁탈수익은 냅두나영?

하이아칸 우에에에엥마마 2020-08-30 19:10 810
우에에에엥마마님의 작성글 3 신고
어밴던쟁탈로 풀리는 수익은 왜 안조지나요?

일반유저들 수익은 다 조지면서 과하게 많다고 생각 안하시나요? 

요즘 행보보면 진짜 유사rpg같아요 

특정고인물vvip 명단이라도 있는건가

일반유저들 할것들 하나하나 다조지고 그쪽편의성만 봐주면서 패치하는듯~

3년간 같은방식 같은맵 우려먹었으니 쟁탈시즌 종료하고 다른컨텐츠 내놓아도될듯 ㅎㅎ 

도박금액 퍼센티지를 줄이던지

총수익 10% -> 1%정도가 적당하다고 생각하는데 

특정집단 이익만 봐주지말고 일반유저들 그만조지고 공평하게좀 해주세요~~



전체 댓글 :
3
  • 리체
    하이아칸 브로큰백
    2020.08.30
    이런글쓰면 고인물들이 와서 너네도 억울하면 현질하든가!!! 콰아아아 하면서 ㄱㅈㄹ합니다 도망가세욧
  • 보리스
    하이아칸 우에에에엥마마
    2020.08.30
    무슨논리에용? 쟁탈을 어느 클럽이 가져가든 수익성이 비정상적이라는말에 쟁탈클 들어가라는게 뭔말이졍? 1/10도 많다고생각해여 지금 패치 방향성보면 10% -> 1%가 적당하다고 봅니다
  • 란지에
    네냐플 견즉사
    2020.08.30
    본인이 스펙 올려서 쟁탈클을 들어가세용 그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