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어밴던쟁탈로 풀리는 수익은 왜 안조지나요?
일반유저들 수익은 다 조지면서 과하게 많다고 생각 안하시나요?
요즘 행보보면 진짜 유사rpg같아요
특정고인물vvip 명단이라도 있는건가
일반유저들 할것들 하나하나 다조지고 그쪽편의성만 봐주면서 패치하는듯~
3년간 같은방식 같은맵 우려먹었으니 쟁탈시즌 종료하고 다른컨텐츠 내놓아도될듯 ㅎㅎ
도박금액 퍼센티지를 줄이던지
총수익 10% -> 1%정도가 적당하다고 생각하는데
특정집단 이익만 봐주지말고 일반유저들 그만조지고 공평하게좀 해주세요~~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브로큰백2020.08.30이런글쓰면 고인물들이 와서 너네도 억울하면 현질하든가!!! 콰아아아 하면서 ㄱㅈㄹ합니다 도망가세욧 -
하이아칸 우에에에엥마마2020.08.30무슨논리에용? 쟁탈을 어느 클럽이 가져가든 수익성이 비정상적이라는말에 쟁탈클 들어가라는게 뭔말이졍? 1/10도 많다고생각해여 지금 패치 방향성보면 10% -> 1%가 적당하다고 봅니다 -
네냐플 견즉사2020.08.30본인이 스펙 올려서 쟁탈클을 들어가세용 그럼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