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풀지 안풀지 공지를 내던지
시스템은 그대로 두고 상속서는 없고
고인크장비를 막을려는 의도라면 먼저 풀린템들은 어떡하나요?
시드패치를 하던 캐시로 내던 좀 수급처좀 만들어주시죠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