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애초에 엔드컨텐츠갈 수 있는 장비도아닐뿐더러 그냥 부캐용 그이상그이하도 아니고
데모닉 이런걸 지급하자는게아니라 애초에 노력조금만하면 저정돈 그냥 쥐어줘서 정착하게하자 이겁니다
아카드라트 50층 1000킬요 ?? 저장비로 3층 추종자 잡기도 벅찹니다 설사 도움받는대도 어느 어떤 고인물이 50층까지 뚫어줍니까저걸
카타콤 일반이요 ?? 겜에 아는사람도없는 뉴비가 저걸 깬다고요 ? 쩔받아야되는데 ?
티르칼라그 SS랭 이것도 결국 헬프받아야 깨집니다
골모답 골론 누적뎀 10.000.000 이요 ? 저템으로 죽을때까지 패봣자 한판에 5만 ~50만 입니다 사실상 게임만 죽어라 하는사람 아니면 보통퇴근 18:00 라 치고
하루에 할 수 있는 보스는 21:00 오래하면 자정시간보스이 두번이 끝입니다
이게 현실성있는 이벤틉니까 아님 겜창 선발대횝니까 ?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귀여운뺑야2020.01.06무슨게임이든 난이도하양해야함 Super Z Hard 그런건 못해염 텔즈도 그러한가요? Hard 난이도 더낮쳐서 normal Easy해도 될텐뎀 말이죵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