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1.판매상인도 괴 를 이용한 거래 가능하게 변경
2. 괴 겹칠수 있게 변경
3. 액션슬롯 원하는 수만큼 페이지 늘렸다 줄였다 가능하게좀
4. 서버 장비좀 바꾸자
5. 다른 똥캐도 리노 빠르게 각
6. D저버린 컨탠츠 보상 향상 및 기존 컨탠츠 극악 드랍률좀 ;
7. 섭종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사랑스런마법사2020.01.04넥슨 요새 하는거봐선 과금 최대한 뽑아먹고 섭종하던가 아니면 유저수 확보해서 브랜드가치 올리기 인거같은데 넥슨 던파,메플,피파정도 제외하면 제대로 수익내는 겜은 없고 중국 던파 매출이 요새 타격커서 이러는거 같은데 상당수 넥슨겜이 요새 섭종했고 개발한 대부분 겜이 성과도 없고 개발중이던 게임도 프로젝트 접은게 다수라서 넥슨이 어려워 진건 맞는듯 요새 사원들도 데모하고 있고 애초에 관리만 잘했어도 꽤 괜찮은 게임으로 오래 갈수있는 게임들이 많았는데 넥슨은반짝 수익에만 열올렸으니 자업자득인셈 누가 넥슨 사려고 하겠음 저 기형적인 회사를 -
하이아칸 듀크뉴켐2020.01.03회사 입장에서는 지금 넥슨 매각 처분이 한번 불발되서 아마 유저수확보나 각 퍼블 게임 살리기에 여념이 없어서 예로 몇년을 손안대다가 아스가르드도 요근래 손대기 시작한게 넥슨 매각이랑 겹치는듯. 그래서인지 이득안대는 고칠점은 한세월임 -
하이아칸 판문2020.01.03인정입니다 이상한거만 패치하고 이건 왜 안하는지 몰라 게임을 직접 안해서 뭐가 불편한지르고.. 돈벌궁리만하니 유저들이 쌍욕을 하지.. -
하이아칸 모무밍2020.01.02넥슨 입사좀 해주세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