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골모답, 골론 잡다가 서버연결 끊기고
재접할려하면 동접자 뜨거나 또 서버연결 끊기고
어떻게 다시 들어가면 잡혔다고 뜨고 보상 당연히 없고
평상시에도 이동하다가 케릭터 먹통되서 멈춰버리고
한국에 서버 있고 한국에서 플레이하는데 이정도면 유럽에서 핑 300~500 들고 게임하는 수준
거기에 운영도 돈독 오른식으로 플레이하고
뭐하나 개선되는게 없음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1940S2020.01.05딸기잼 먹을테니 집행인의 해골장식 얼마에요!! -
네냐플 귀여운뺑야2020.01.05보상도안주는게임 섭종 찬성 텔즈뿐만인가요 드래곤볼도 안준다면 서비스 종료나하세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