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증발만 5번째 이번엔 예전에 고쳤다는 문제 그대로 또 생겼네요.
뭐하죠?
이러고 보상 또 무슨 아무런 쓸데없는 해피아워같은거하겠지..
차라리 골모답상자를 주세요.
뭐하죠?
이러고 보상 또 무슨 아무런 쓸데없는 해피아워같은거하겠지..
차라리 골모답상자를 주세요.
하.. 4시에 일어나서 더 안자고 골모답 잡겠다고 기다렸는데.. 그래서 더 열받네요.ㅂㄷㅂㄷ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엘더린2019.11.10그래 이건 좀 패치하자 .................. 못들어간사람은 다음 포탈에 들어갈수있게 .... 제.....에발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