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벤야

나참 증발도 모잘라서 이제 또

하이아칸 폿포▲ 2019-11-06 05:09 1497
폿포▲님의 작성글 1 신고

증발만 5번째 이번엔 예전에 고쳤다는 문제 그대로 또 생겼네요.
뭐하죠?
이러고 보상 또 무슨 아무런 쓸데없는 해피아워같은거하겠지..
차라리 골모답상자를 주세요. 

하.. 4시에 일어나서 더 안자고 골모답 잡겠다고 기다렸는데.. 그래서 더 열받네요.ㅂㄷㅂㄷ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엘더린
    2019.11.10
    그래 이건 좀 패치하자 .................. 못들어간사람은 다음 포탈에 들어갈수있게 .... 제.....에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