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벤트면 이벤답게 몹을 할로윈버전으로 대규모 업뎃해서라도 꾸미던지,,
그 몹들을 내 레벨대 형식으로 맞춰서.내 레벨이 5면 1~5사이 몹을 사냥해서 딜리트시키면 할로윈사탕이나 호박이든지,
할로윈 랜덤 선물상자 드롭해서 나오면 HP,MP,스테미너사탕 100개 나오다든가 좀 알록달록하게 나오든가.
무기템으로 좀비나 해골,호박템으로 희귀하게 나와서 템 좀 장착 지원 안 되냐?왜 잉여스럽게 8만원 거금을 지르라고 하는지 개궁금하다.
왜 내가 중딩때나 했던 그대로 전~혀 시대에 변함도 없이 그대로냐?
나이대가 30대 초반인데, 이 겜은 참 너무하다.
그리고 왜 우클릭해서 스킬 쓰려 하는데 강제로 도서관에 워프되냐?
이건 뭐 추억은 나발이고 운영진도 그렇고 관리하는 애들도 노답이다.
PS.메이플1은 최소한 테일즈위버같이 개판으로 나오진 않는다.좀 본받아라.운영자야 ㅡㅡ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49월2019.11.20라임 좋고. -
하이아칸 49월2019.11.20일단 니 실수로 스킬 쓴건데 그걸 개발진 탓하는건 문제.. 이벤트 문제는 ㅇㅈ 하지만 저건 과금러를 유도하기위한 술책. 너는 거기에 안 낚이는 귀인 삭제만이 답 나는 했지 삭제 삭제를 해야 나도 살지 너도 살아야지 삭제 그만해야지 게임 일에 집중하자 현실 -
하이아칸 리겸손2019.11.13니 30 아니고 초딩인거에 내손모가지 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