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돌싱의스크류2019.11.15그냥 시작을 안하는게 답인데..... -
하이아칸 미카미유아♡2019.11.06무조건 하이아칸하세요 흥겜기준으로 사람적은거 생각하면안되요~ ㄹㅇ 템사기도 팔기도어려움. 그렇다고 직작하는게쉽냐 재료구하기도빡셈 -
하이아칸 이건제껍니다2019.11.06사람많고 편한게 좋다 -> 하이아칸 불편하더라도 사람 적은게 좋다 -> 그 외 나머지 서버 캐릭은 일단 ***거 먼저 하셈 이스핀 빼고 -
네냐플 카이★2019.11.05끌리는거 하세요 하다 적응되면 또 다른 캐릭 키우게 되어있습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