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영자님..자꾸 튕기네요..어떻게 된거죠?

하이아칸 Nani 2007-08-16 23:53 299
Nani님의 작성글 0 신고

왜 자꾸 튕기죠.. 사용자 인증이 실패했다고도 나오네요 ..ㅠㅠ

겨우 시간 짬내서 테일즈위버 할 시간 생겼는데 이게뭐죠..ㅠㅠ

5년동안 테일즈해서 들었던 정이 한번에 다 달아날것만 같네요 ㅠㅠ

지금 즉시 빨리 복구좀 해주셧으면 감사하겠습니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