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왜 자꾸 튕기죠.. 사용자 인증이 실패했다고도 나오네요 ..ㅠㅠ
겨우 시간 짬내서 테일즈위버 할 시간 생겼는데 이게뭐죠..ㅠㅠ
5년동안 테일즈해서 들었던 정이 한번에 다 달아날것만 같네요 ㅠㅠ
지금 즉시 빨리 복구좀 해주셧으면 감사하겠습니다.
- 전체 댓글 :
- 0
왜 자꾸 튕기죠.. 사용자 인증이 실패했다고도 나오네요 ..ㅠㅠ
겨우 시간 짬내서 테일즈위버 할 시간 생겼는데 이게뭐죠..ㅠㅠ
5년동안 테일즈해서 들었던 정이 한번에 다 달아날것만 같네요 ㅠㅠ
지금 즉시 빨리 복구좀 해주셧으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