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몇번을 재접해도 튕기고 접속되면 하는말이
사용자인증이 안됫다고 하거든여..
이것점 빨리 고쳐주세요.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ぇ├え├え├2007.08.17트바도 팅겨요 ㅡㅡㅋ -
네냐플 『왕국기사단』2007.08.16아 동감 지금 초난감상태임 아 짜증나 -
네냐플 『붉은눈』2007.08.16트라바체스썹도 튕깁니다 -
네냐플 水물범水2007.08.16그것도 그렇고 서버 와 접속이 끊겼다 는 말도 계속 나오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