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지금 계속 튕기는데..ㄱ-;;

네냐플 yguihio 2007-08-16 23:54 435
yguihio님의 작성글 4 신고

몇번을 재접해도 튕기고 접속되면 하는말이

사용자인증이 안됫다고 하거든여..

이것점 빨리 고쳐주세요.

전체 댓글 :
4
  • 나야트레이
    네냐플 ぇ├え├え├
    2007.08.17
    트바도 팅겨요 ㅡㅡㅋ
  • 이스핀
    네냐플 『왕국기사단』
    2007.08.16
    아 동감 지금 초난감상태임 아 짜증나
  • 루시안
    네냐플 『붉은눈』
    2007.08.16
    트라바체스썹도 튕깁니다
  • 루시안
    네냐플 水물범水
    2007.08.16
    그것도 그렇고 서버 와 접속이 끊겼다 는 말도 계속 나오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