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이거 왜이래요?

하이아칸 황혼의노을 2007-08-16 23:50 339
황혼의노을님의 작성글 4 신고

왜 들가서 좀있으면 팅기고 들가면 또 팅기고  왜이러는건데요?

 

아놔 돌겟네;

전체 댓글 :
4
  • 밀라
    하이아칸 1원짜리인생
    2007.08.17
    저도 팅겨요 아 미치겠네
  • 시벨린
    하이아칸 로즈데이#
    2007.08.16
    저도 팅겨요 ㅡㅡ
  • 이스핀
    네냐플 『왕국기사단』
    2007.08.16
    아나 1분도 안되서 계속 접속 끊겼다네. 업하려니까..
  • 루시안
    네냐플 水물범水
    2007.08.16
    저두 지금 들어가려고 하니깐 계속 서버 접속이 끊겼다면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