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왜 들가서 좀있으면 팅기고 들가면 또 팅기고 왜이러는건데요?
아놔 돌겟네;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1원짜리인생2007.08.17저도 팅겨요 아 미치겠네 -
하이아칸 로즈데이#2007.08.16저도 팅겨요 ㅡㅡ -
네냐플 『왕국기사단』2007.08.16아나 1분도 안되서 계속 접속 끊겼다네. 업하려니까.. -
네냐플 水물범水2007.08.16저두 지금 들어가려고 하니깐 계속 서버 접속이 끊겼다면서...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