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처음엔 제가 모르는 사이에 동료가 죽어서 그런가보다해서
일부러 콘스탄틴하고 멀찍이 떨어져서 몹들 잡고 그랬는데
그렇게 해도 최종보스까지 잡은 뒤에 계속 Lose가 뜨네요 ;
어떻게 해야할지.... 신전을 들어가야 렙업을 할 수 있을건데
제가 리체 260으로 진행하는 중이라 이걸 실패할 수가 없기도 하고
흠..... 저같은 버그 있으신 분 계신가요?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팅타임2018.08.28300자내외로 적는댓글이라 요약 하려했긴했는데요. 막보스 불로 하시면 파장 떨굴데로 떨구시다가 파장 1구간 만드시고 진행하시면 더 쉬우실겁니다. 파장을 떨어뜨릴수 있는방법은 라이프 포션(대)를 드시거나 파장 바뀌고 뜨는 오브젝트(근데 이건 랜덤이라 올라가기도 하니)을 밟으시면 더 빠르시구요. 몇번 하시다보시면 익숙해져서 파장의 달인의 되실수 있으실겁니다!!즐테하세요. -
하이아칸 팅타임2018.08.28신전 집입퀘주엥 콘스탄틴 살리는 퀘스트라면 아마 시공의축또는 축제의밤이라 불리우는 곳을 하시고 계시군요. npc를 살리고하시는데 계속 실패라고 뜨신다면 아마 마지막 파장(채팅창 또는 콘스탄틴근처에 단꼐 표시 해줍니다, 축은 마지막파장이 5단계이고 축제의 밤은 10단계입니다)에 어둠의 보스가 떠서 실패라고 뜨는걸겁니다. 다른 보스(불<1,6>, 물(2,10), 바람(3,11),땅(8), 꽃(5,9)가 뜨면 성공입니다. 혹시 마지막 보스 화면 옆에 게이지 정령의 파장 4,7,12구간에는 파장 속성이 암흑이라 어둠이면 실패입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