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행님들 스토리 질문좀요

네냐플 갈흑히 2018-08-28 11:04 1685
갈흑히님의 작성글 1 신고

형님들 이게임 뉴비인데 스토리 좋다고 해서 시작했는데 챔터1부터  플레이못하나요? 시작하니 바로 챕터3인데

전체 댓글 :
1
  • 란지에
    하이아칸 팅타임
    2018.08.28
    텔즈 스토리 좋죠.^^. 뉴비님꼐서 1챕터을 체헙하시려면 보이시는 창 오른쪽 아래 원격쾨스트 아이콘(두루마리모양)에 보시면 '의문의 통증'큐ㅔ스트를 받고 진행하시면 기억의 도서관 열쇠라는 스킬을 배워요 스킬을 이용해 포도원의 비밀 서재로 이동 하셔서 롱소드굿나잇을 클릭 <기억의 장소로 들어가시겠습니까?>라는 질문에<응 안으로 들어가겠어,>를 누르시면 됩니다. 이제 님은 테일즈위버 스토리 즐기시면 됩니다. 즐거운 시간되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