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그냥렙구간 맵마다 퀘스트하면서 업해야하나요 아님 퀘스트깨지말고 챕터만하고?? 나머지렙업은 닥사로하시나영?>ㅠ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귀여운뺑야2018.09.03딱히그런건없고용ㅋㅋ 사냥을하거나 퀘스트를해서 경험치얻거나 따오스로사용해서2배로 꾸준히계속할수밖에요 그럼 챕터는아닌듯 마을에퀘스트 느낌표있는거 반복이든 다해야할듯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