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벤야

어제 하이아칸으로 복귀했습니다.

하이아칸 벤조띠야 2017-02-27 14:23 950
벤조띠야님의 작성글 1 신고

복귀한지 몇년지는 모르겠고.. 너무오래되서 1렙부터 다시시작하려는데 암것도 모르겠네요

지금 어떤교수가 퀘스트 짜잘한거 주는데 그거 무시하고 그냥 렙업하면되나요??

레벨별 사냥 위치도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고..

클럽 가입 원합니당 ㅠㅠㅠ

 

아글고 카페같은건 없나요?? 정보가 아예없으니까 시작하기 막막하네요 ㅠㅠ

전체 댓글 :
1
  • 시벨린
    하이아칸 코코준
    2017.02.28
    네냐플에보시면 그림자탑NPC있습니다 그림자예언가눌러서 들어가서 렙업하시면 엄~청빨라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