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 진짜.ㅡㅡ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제갈은2017.02.26따로 단축키 설정을 하지않아도 가능합니다 -
네냐플 제갈은2017.02.26키보드의 좌/우 화살표가 마우스 좌/우클릭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1:1의 스킬일 경우에는 타겟팅이 필요하지만 범위형스킬의 경우는 타겟팅이 필요없기때문에 키보드 오른쪽방향키로 스킬을 쓰실수가 있습니다. -
하이아칸 HELLofMILLA2017.02.26타켓팅+스킬공격키 키세팅 2개필요해요 -
네냐플 차츄2017.02.26방향키 설정해놓구 누르고있으면 스킬나가는데왜? -
네냐플 제갈은2017.02.26키보드 방향키로 이동도하고 스킬도 씁니다만.. -
하이아칸 kill킬2017.02.26제갈은님 어떻게 키보드로 스킬을 쓰시나요?? 버프 같은것만 말구요. "스킬"요.. 궁금하네요.. 물어봅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