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어케 마우스만으로 스킬 쓰냐..(동일글 진짜.ㅡㅡ)

하이아칸 kill킬 2017-02-26 06:40 2048
kill킬님의 작성글 6 신고
아 진짜.ㅡㅡ
전체 댓글 :
6
  • 나야트레이
    네냐플 제갈은
    2017.02.26
    따로 단축키 설정을 하지않아도 가능합니다
  • 나야트레이
    네냐플 제갈은
    2017.02.26
    키보드의 좌/우 화살표가 마우스 좌/우클릭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1:1의 스킬일 경우에는 타겟팅이 필요하지만 범위형스킬의 경우는 타겟팅이 필요없기때문에 키보드 오른쪽방향키로 스킬을 쓰실수가 있습니다.
  • 밀라
    하이아칸 HELLofMILLA
    2017.02.26
    타켓팅+스킬공격키 키세팅 2개필요해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차츄
    2017.02.26
    방향키 설정해놓구 누르고있으면 스킬나가는데왜?
  • 나야트레이
    네냐플 제갈은
    2017.02.26
    키보드 방향키로 이동도하고 스킬도 씁니다만..
  • 티치엘
    하이아칸 kill킬
    2017.02.26
    제갈은님 어떻게 키보드로 스킬을 쓰시나요?? 버프 같은것만 말구요. "스킬"요.. 궁금하네요.. 물어봅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