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신고는 맨날하는데 보상 큰거안바랍니다.
외치기뿔피리 1개여도되니 보상같은걸 주면
저말고 비매너유저들신고를 사람들이 많이할거같은데
운영진분들 이글을 읽으면 제발 그런것좀 생각해주세요.
요즘들어 게임내 사기피해자가 많습니다..
사기당한사람은 게임을접을가능성이높아요.. ㅠㅠ 운영진분들이 하나하나못잡으면
신고시 소량의보상이라도 해주면 좋겠네요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미련한、치유사2017.03.01음... 어차피 매크로 복사 붙여넣기 답변이 성행하는 게 고객센터 특징이니 질려서 아마 효과가 없을 거라고 생각되네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