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비호정령 복귀질문

하이아칸 잉구다앗 2017-02-21 10:14 1125
잉구다앗님의 작성글 3 신고
안녕하세요 비호정령 씹너프먹을때 접고 나야하다가 다시 비호정령할려는데 템은 이그 셋 에 대천날 그리고 물문에 에픽무기 7강짜리끼고있는데 현질은 140괴정도 살예정입니다. 근데 비호정령 템을 머사야될지몰라가지고 ㅠㅠ 시세도잘모르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도와주세여 
전체 댓글 :
3
  • 밀라
    하이아칸 HELLofMILLA
    2017.02.21
    에픽무기면 충분할듯요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잉구다앗
    2017.02.21
    근대 비호도 요즘 헬블필수인가여 ?? 무기는 에픽무기면 만렙템으로 알고있었는데
  • 밀라
    하이아칸 HELLofMILLA
    2017.02.21
    방어연마일단사시구 장비는헬블러드세트 추천드립니다. 무기는 직접만드시는게 요즘은 더싸서 사는거보다 만드시는거추천. 추가정보는 클럽들으셔서 빠르게 습득하시는거추천드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