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케릭하나만추천해주세요 ㅠㅠㅠ

하이아칸 전혜은S2 2017-02-21 19:44 2949
전혜은S2님의 작성글 8 신고
하나만추천해주세요~~이것저것다 따졌을때말입니다~
전체 댓글 :
8
  • 티치엘
    네냐플 매직스텝
    2017.03.02
    예프넨요
  • 시벨린
    네냐플 손오공
    2017.02.22
    저도 루시안을 추천 입니다, 단점은 손목 장비에 대미지 추가가 적은 대신 방패로 생존율 증가하며 극한후 스킬 대미지도 좋습니다 (극한스킬 시벨린 비교) 나중가면 즉사급 스킬 맞고나면 정신번쩍 생존이 최고입니다
  • 시벨린
    네냐플 손오공
    2017.02.22
    마방케릭은 이솔렛 찬트, 티치엘 백마법, 벤야헤머가 있습니다. 그리고 루시안을 추천하시는 이유는 사냥빠르지 선후 무딜 신경 안쓸만큼 딜레이 빠르지 방어 회피 좋지 스텟 잘나오지.
  • 시벨린
    네냐플 손오공
    2017.02.22
    무엇을 하시던지 현시점 285렙기준으로 극한으로 한계 대미지 뚫고 아이템 잘마추고 피 많고(피작) 각성 잘 해주면 끝입니다.
  • 시벨린
    네냐플 손오공
    2017.02.22
    특별히 강한 케릭터는 없습니다. 오래전에는 케릭터들 마다 분명 강자와 약자가 분명히 존재하고 분간 되었지만 15년이란 세월동안 많이 정화 되었습니다. 그래도 생존율이 높은 마방케릭이 좋아 보입니다
  • 밀라
    하이아칸 HELLofMILLA
    2017.02.21
    이솔렛도 좋구요
  • 밀라
    하이아칸 HELLofMILLA
    2017.02.21
    루시안추천
  • 밀라
    하이아칸 HELLofMILLA
    2017.02.21
    루시안이 갓이라고들하네요ㅇㅅㅇ...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