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이젠 별 시덥잔은 놈도 테일즈위버에 쓸때없는걸 바라네.

하이아칸 kill킬 2017-02-21 06:59 1381
kill킬님의 작성글 8 신고
스킬을 마우스로 쓰지 키보드로 쓰냐?.
사용한 스킬 선택 하고 마우스로 스킬 사용 하지 키보드로 사용하냐?..
그리고 키도 1~= , f1~f12 까지 다 사용하지 f1~f12까지 사용 한다고 그게 문제인거냐?.

게임 하루이틀 하냐?..
텔즈 한 10년 하고 와서 차라리 그런 소릴 하던가.
이젠 별 시덥잔은 넘도 솰라솰라 거려..

게임 하다 이젠 키보드 세팅 불편하다 마우스로 일일이 써야 해서 불편하다는 넘은 처음보네.ㅡㅡ

그게 불편 하면 스킬 선택하는 동시에 스킬 써지는 게임 찾아서 하던가..ㅡㅡ

텔즈위버 하면서 별의 별 쓸떄 없는넘 많이봤지만.
이런넘은 처음보네.ㅡ

스킬 마우스로 안쓰면 어떻게 쓰는지 궁금하네..
알려주셈.
내가 틀렸다면 맞는말을 해보던가.
전체 댓글 :
8
  • 나야트레이
    네냐플 제갈은
    2017.02.26
    키보드로 스킬을 쓰는방법은 첫댓글에 보시면 나와있네요 키보드 방향키로 이동 스킬 다 쓸수 있구요 f1~f12단축키가 왜 불편한지 물어보셨는데 저한테 그걸 물어보시는게 이해가 잘 안되네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제갈은
    2017.02.26
    마우스로 스킬을 쓰지 키보드로 스킬을 쓰냐? 스킬을 마우스로 안쓰면 어떻게 스킬을 쓰냐고 그러셔서 전 키보드로 스킬을 쓴다고 덧글 올린거구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제갈은
    2017.02.26
    전 마우스커서만 대놓고 이동도 스킬도 전부 키보드로 쓰고 있어요.. 그리고 f1~f12까지 쓰는게 뭐가 불편하냐고 쓰신글에
  • 티치엘
    하이아칸 kill킬
    2017.02.26
    제가 말한건 f1~f12까지 쓰는게 머가 불편하냐고 한건데 그에 관한 글에 키보드로 스킬 쓴다고 하셧으니 어떻게 마우스를 사용안한채로 키보드만으로 사냥을 안하신건지 물어 봐도 될까요?.
  • 티치엘
    하이아칸 kill킬
    2017.02.26
    f1~f12까지이미 다 쓰고있는데 f1~f12가 불편하다는게 무슨말인지 한번 물어봐도 될까요 제갈은님...
  • 티치엘
    하이아칸 kill킬
    2017.02.26
    공격마법을 키보드로 쓰나요?.. 전 테일즈 오래 해왔지만 키보드로 공격마법 써본적도.. 쓸수있는적도.. 한번도 없었는걸요?.. 키보드로 스킬 쓴다고 해도 요즘엔 1~= 부터 하고 f1~f12까지 다 하지...
  • 나야트레이
    네냐플 제갈은
    2017.02.25
    저는 키보드로 스킬을 씁니다만...;;;
  • 시벨린
    네냐플 손오공
    2017.02.22
    마우스 오랫동안 탁탁탁 누르고 있으니 그런듯해요 저는 마우스 클릭하다 귀찮으면 키보드 화살표 오른쪽 꾹 누루고 있답니다. 킬님께서 말씀하신 대로 별사람 다 있듯이 그냥 일부유저의 푸념이라고 생각하셔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