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키워볼려고하는데 처음에 찌르기,베기,물리복합이있던데 처음에 뭘로 시작하고
스텟이랑,스킬은 어떻게찍나요?ㅠㅠ 매직위버???거기갔는데 글쓰기도안되구 ㅠㅠ
그래서 여기에 남겨요..
알기쉽게 설명해줬으면 좋겠습니다!!ㅠㅠㅠㅠ
- 전체 댓글 :
- 5
-
하이아칸 전혜은S22017.02.21좋다고해서해볼려고하는데 별론가요? 별로면 추천점해주세요ㅠㅠㅠㅠ선택장애.. -
하이아칸 kill킬2017.02.21좋다고 해서 하는거라면.. 별 추천은 하고 싶지 않음. -
하이아칸 kill킬2017.02.21보통 많이들 하는걸로 하죠.. 루시안 같은경우 초반엔 물복형태로 하다가 후반엔 찌르기 형태로 해서 스탭을 무기 스탭제한에 맞추는 형태로 합니다. 루시안이 좋아서 하는건가요? 아니면 좋다고 해서 하는건가요?. -
하이아칸 kill킬2017.02.21하고 싶은대로 하면 됩니다.. 최고가 되려고 하는게 아니면요. 최고가 되고 싶다면... 지금당장 현질 100만원만 하고 오세요... -
네냐플 손오공2017.02.21루시안은 찌르기 계열이 좋습니다. 스텝은 무기 요구치만큼 디팬은 갑옷 요구치만큼 마추시면 되고 나머지는 덱스와 어질 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무기는 세검,평도 아무거나 상관없이 유저 마음대로 스텟 올리시고 착용 끝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