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루시안할려는 신규유저입니다!! 하나도모르겟습니다.

하이아칸 전혜은S2 2017-02-20 19:54 1832
전혜은S2님의 작성글 5 신고

루시안키워볼려고하는데 처음에 찌르기,베기,물리복합이있던데 처음에 뭘로 시작하고

스텟이랑,스킬은 어떻게찍나요?ㅠㅠ 매직위버???거기갔는데 글쓰기도안되구 ㅠㅠ

그래서 여기에 남겨요..

알기쉽게 설명해줬으면 좋겠습니다!!ㅠㅠㅠㅠ

전체 댓글 :
5
  • 란지에
    하이아칸 전혜은S2
    2017.02.21
    좋다고해서해볼려고하는데 별론가요? 별로면 추천점해주세요ㅠㅠㅠㅠ선택장애..
  • 티치엘
    하이아칸 kill킬
    2017.02.21
    좋다고 해서 하는거라면.. 별 추천은 하고 싶지 않음.
  • 티치엘
    하이아칸 kill킬
    2017.02.21
    보통 많이들 하는걸로 하죠.. 루시안 같은경우 초반엔 물복형태로 하다가 후반엔 찌르기 형태로 해서 스탭을 무기 스탭제한에 맞추는 형태로 합니다. 루시안이 좋아서 하는건가요? 아니면 좋다고 해서 하는건가요?.
  • 티치엘
    하이아칸 kill킬
    2017.02.21
    하고 싶은대로 하면 됩니다.. 최고가 되려고 하는게 아니면요. 최고가 되고 싶다면... 지금당장 현질 100만원만 하고 오세요...
  • 시벨린
    네냐플 손오공
    2017.02.21
    루시안은 찌르기 계열이 좋습니다. 스텝은 무기 요구치만큼 디팬은 갑옷 요구치만큼 마추시면 되고 나머지는 덱스와 어질 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무기는 세검,평도 아무거나 상관없이 유저 마음대로 스텟 올리시고 착용 끝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