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ip주소 전화해서 거래내역으로 뽑아낼꺼구요 확실히 거래했스니깐 사기접수신고하겠습니다 경찰서로
- 전체 댓글 :
- 15
-
네냐플 차츄2017.02.23현금이 1원이라도 오고가면 바로 접수가되고 아니면 힘들듯 -
하이아칸 kill킬2017.02.21경찰서 가는건 좋은데 가려면 진짜 가세요.. 간다고 말만 하지말고. -
하이아칸 스카델2017.02.17종일안녕 넌 사기당한사람한테 그러는거보면 인성알만하다 ㅉㅉ -
하이아칸 종일안녕2017.02.17ㅋㅋㅋ다른글보니까 정검이래..학생이신가...초..등? -
네냐플 가시네♠2017.02.16현금이면 가능하겠지만 게임내 아템이면 불가능 물론 고소는 가능하지만 과연 해결될지는..... 현금이면 단1원을 받아도 처벌됨 ㅎㅎ -
하이아칸 샴푸비누2017.02.15그리고 말하는거 쭉보니까 어리신거같은데.. 신고는했는지모르겠네요 ㅠㅠ 신고꼭해서 받으시면하네요~ 그리고 네일 아니고 내일... -
하이아칸 팝콘새우2017.02.14헉 하루빨리범인 잡으시지 잡으시지 바랍니다 게임아이템으로 접수하지말고 아템을 현금으로 매겨서 현금으로 작성하고 접수하시지 바랍니다 -
네냐플 쫑이핀2017.02.14겜창인생인데 지금까지 겜하면서 게임내아이템 사기당한걸로 해결해준건 손에 꼽을정도입니다.... -
네냐플 쫑이핀2017.02.14동의하신거니.. 넥슨은 게임아이템을 개인재산으로 인정이안될뿐더러 넥슨에서 협조를 해줄지도 의문이고 여러모로 게임아템을 사칭사기로 당햇다면... 쉽게해결될 문제는아니에요.. 아무조록 잘되셨으면하지만.. 저도 -
네냐플 쫑이핀2017.02.14게임 아이템 오고간걸로는 수사재대로해주지도않고 현금오간것도 소금액이면 길게는 1년까지 갑니다... 그리고 법원에서 게임아이템이 개인소유로 인정해준다하지만 게임에서 인정안해주면 그만이고... 가입하실때 가입 절차에 -
하이아칸 인기팝팝2017.02.14사기꾼 편드는건아닌데..사이버수사대에 신고한다고 바로처리안되요 ^^ 최소 한달이상걸림..신고한 당일날 절대연락안오는데~? -
네냐플 샴샴샴.2017.02.13조은 결과 잇스시길 바라미다 -
네냐플 주거쓰2017.02.12네네~~~네일 네일아트나 받으러 가세요 -
하이아칸 HELLofMILLA2017.02.12사이버수사대접수하니깐 경찰서오라네요 테일즈위버신고일단하고 처리어케되나보고 ip따서처리안되면 경찰서갈겁니다 -
하이아칸 HELLofMILLA2017.02.12그거아시죠 정신피해보상비 명목으로몇만원더갈거구요 그쪽에서 뻔뻔하게나오면 형사고발조치하겠습니다 수고하세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