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하칸섭이엿는데
사회초년생이라 , 일이바빠서 접못한뒤로 손이잘안가서 넣어두다가
소일거리 게임을좀 하고싶어 다시 해보려하는데
무자본 찬솔 하다가 , 한달에얼마씩 지를 생각인데
옜날이래봣자 한 1년전 ? 보다 레벨업이 더쉬워 졋고 뭐 많이바꼇다고 하는데
쬐금 귀찮으시더라도 상세히 가르쳐주시면 감사합니다
- 전체 댓글 :
- 12
-
네냐플 손오공2017.02.21혹여 어린 유저들도 볼까봐서 추가로 덧붙여 말씀드렸습니다. 개인적인 작은 소견이었지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즐거운 취미만드시고 행복한 사람이 되시길 바랍니다. -
네냐플 손오공2017.02.21그리고 난 부자가 될꺼야 한다면 상업용 케쉬가 존재 합니다. 뭐랄까 게임에서 도박은 사용한 만큼 일정의 수익을 얻을수 있게 유도하며 선택사항 입니다. 게임은 게임일뿐 현실의 도박은 다르며 위험합니다. -
네냐플 손오공2017.02.21케쉬는 아주 평범하게 하실꺼면 1만원 정도면 염색이며 부활이며 즐길거 간소하게 사용하고 그리고 딱히 사용안하고 1달치 쓸거쓰고 남겨 두었다 확정 셋 나오면 구입하시는것이 현명한 판단입니다. -
네냐플 손오공2017.02.21온라인 rpg란 게임 자체가 시간 노력을 들여야하는 요구사항 같습니다. 테일즈는 뭐랄까 무난합니다. 혼자놀기 좋고 그게 싫다면 클럽가입해서 대화하며 지내고 그렇다 좀 성장하면 상위 던전 같이 가고 -
네냐플 손오공2017.02.21요점은 다른 유저와 비교 안하며 무난하게 즐긴다면 게임에 큰 무리없이 즐길수 있습니다. 저 같은경우 두가지 병행하다 결국 지쳐서 게임을 잘 안하게 되었던 기억이 많습니다. -
네냐플 손오공2017.02.21개인적 소견으로 게임은 무난합니다. 펫 한번사면 계속 유지되며 펫스킬 보물찾기, 자동줍기 착용되면 끝입니다. 케쉬로 가장 많이 팔린것이 펫이며 편리성이 좋습니다. 펫 또한 있거나 없거나 큰지장은 없으며 선택입니다 -
네냐플 손오공2017.02.20고생하며 사냥하는 것은 안녕 이것이 왜 단점으로 적용하냐면요 이것이 그냥 반복,반복하고 일일퀘만하고 종료하고 하다보니 메신져 단절 팀웍 감소현상이 나왔습니다 분명 좋은 것이지만 현실적인 단점은... -
네냐플 손오공2017.02.20덧글로 쓰려니 분량이 많네요 간략하게 할께요, 그럼 단점은 사냥하면서 레어먹고 그런시절이 사라졋습니다. 그냥 퀘스트 하면 다주고 일일 반복퀘하시면 다 구합니다. 그리고 경험치도 일일 퀘스트로 많이 오릅니다 -
네냐플 손오공2017.02.20시간과 노력은 필요합니다. 한케릭 꾸준히 하신다면 무난합니다. 찬트 이솔렛 강하고 좋습니다. 그리고 케쉬는 N펫 스페셜 스킬 갖추고 나면 그다음 케쉬는 선택입니다. 가끔 셋트확장나올때 추가로 마추면 끝 -
네냐플 손오공2017.02.20200렙 이후는 그림자 탑을 가시면 됩니다. 뭐랄까 지금은 거의 레어도 없고 득템도 적습니다. 쓸만한거 다 케쉬로 나오고 해서요. 그리고 케쉬를 구지 안해도 다 가출건가추지만 그래도 차이가 나긴 납니다. -
네냐플 손오공2017.02.20탑님이 말씀하신 대로네요. 요즘은 레테무기까지 수월해졌으며 신전사냥까지수월해졌습다. 이그니 셋또한 무난하구요. 그리고 요점으로1~200렙까지 지도에 나와있는 일반 주워진 퀘를 하셔도 되구요. -
하이아칸 탑선픽이요2017.02.17여기 보다는 매직위버라는 카페에서 정보를 많이 구할 수 있습니다만 일단 아직 초보시라면 그림자탑에서 250 까지 올리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후에는 데린과 시오칸 진입 퀘스트를 하셔야해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