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하이아칸이용해주세요 사람적다고 실망하지마시구

하이아칸 HELLofMILLA 2017-02-12 08:05 1125
HELLofMILLA님의 작성글 1 신고

하이아칸에 사람무진장많습니다 ㅎㅎ

사람적은거 좋아하시면 2번째가 아노섭이구요 그외에는 시골처럼 사람적어요 ㅎㅎ

전체 댓글 :
1
  • 밀라
    네냐플 LastTrip
    2017.02.12
    하이아칸은 사람도 많고 매크로도 많더라구요. 매크로 싫어서 아노로 왔는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