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테일즈위버 안타깝다.

네냐플 Striker。Luci 2016-12-30 19:59 8262
Striker。Luci님의 작성글 7 신고

빠른 레벨업과 이벤트성 장비로 기존유저와 어느 정도 동일 선상에 올려주고

신규유저와 복귀유저를 안착시키겠다는 의도는 알겠는데


제가 생각했던 테일즈위버의 가장 큰 장점은 누가 뭐라 해도 스토리텔링이었던거 같은데

이제 그건 없네요. 물론 억지로 퀘스트를 따라서 라인을 타면 된다고 하지만 강제성이 없고

자율성을 높여놓은 상태에서는 유저가 접근하기가 애매하게 되버렸네요.


5시간이면 Lv.150을 찍는게 바람직 한건지도 의문이 들구요.

오랜만에 복귀했는데 많이 안타깝네요


오히려 신규서버를 하나 열어서 초장기 테일즈를 구동하는게 더 좋을거 같기도...

아마 향수 때문이겠죠...

전체 댓글 :
7
  • 보리스
    네냐플 삼새
    2017.03.12
    뭐라는건지; 스토리텔링 도서관스킬로 충분히 재미있게 볼수있고 차라리 맵 뛰어다니는거보다 훨신 편해서 좋음. 보스만 잡으면 돼고 아템도 주고 솔직히 게임은 소프트맥스가 잘만들었다... 이벤트만 좀...
  • 클로에
    네냐플 가시네♠
    2017.01.09
    가장웃긴게 만랩이면 사망이나 다름 없는데 겜을 만랩 위주로 만들어요 이게 쪽바리겜의 한계죠
  • 이스핀
    네냐플 ‥Noblesse〃겐
    2017.01.01
    초창기 테일즈위버 운영진 다 사라진거아닌가요 ? 게임이 산으로 산으로
  • 티치엘
    네냐플 sca2d
    2017.01.01
    할줄모르니까 재미없지 5시간이면 265까지도 가능함 그리고 바로신전가면 개꿀잼인데 **들
  • 이솔렛
    하이아칸 essoleTT
    2017.01.01
    하이아칸 sdfffff3 님 글의 요지를 잘못파악함 ?? 5시간투자해서 랩 몇을 찍냐가 중요한게아니라 예전 테일즈에 비해 재미가 떨어진다는 소리를 하는건데 할줄모른다고 복귀유저를 까고있네 ㅋㅋ 머리에 우동사리 들엇나
  • 막시민
    네냐플 sdffffff3
    2016.12.31
    님이 할줄몰라서 그렇지 5시간이면 260이상만듭니다
  • 이솔렛
    하이아칸 분흥빛호수
    2016.12.30
    복귀장비 같은 개소리 쳐 하고 잇네 무제한 복귀장비을 줘야지 허구허날 기간제 장비만 쳐주는것이 테일즈위버은 서비스종료 해야 한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