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데린 입장퀘 깼었는데 왜 또 처음부터 다시 깨라고 하지

하이아칸 물복치나야 2016-12-30 11:36 769
물복치나야님의 작성글 1 신고

이거 설마 돌때마다 깨야하는건가..;

ㅁ1친 호감도;;

전체 댓글 :
1
  • 밀라
    하이아칸 HELLofMILLA
    2017.01.04
    그 몬스터변장안하고 입장했을 때 몬스터나오면 쾌깨신겁니다!!.. 아니면 다시하셔야함 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