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거 설마 돌때마다 깨야하는건가..;
ㅁ1친 호감도;;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HELLofMILLA2017.01.04그 몬스터변장안하고 입장했을 때 몬스터나오면 쾌깨신겁니다!!.. 아니면 다시하셔야함 ㅋ;;
1
이거 설마 돌때마다 깨야하는건가..;
ㅁ1친 호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