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거 차라리 레벨 제한이 만렙이라 쳐 말하지...
1단게에선 무조건 하급 마정 3개가 공식이냐...?
글구...2단계로 업하려다 일반 몹에게 몇 방에 걍 터진다.
엽 써도 암 소용없다...
대박 이벤트는 개뿔...돈없고 약한 애들은 나가 죽으라는 이벤트임...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종일안녕2017.01.19힘들면 NC게임하세요 요즘은 NC가 더함 -
하이아칸 산딸기꽃2017.01.01타이탄 너무쌔 -
하이아칸 223322332017.01.01머래 캐시많이사서 하라는거 진짜답변임??? 아무리 넥슨이싫어도 구라좀적당히.. -
하이아칸 분흥빛호수2016.12.31돈슨은 오직 돈밖에 모르는넘들이다 돈슨생각 케시 많이사서 해라 이렇게 답변온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