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임 하는 목적이 개인적으로 절반이상이 스토리보는맛인데
다음 스토리 안내줄거면 이전 에피소드라도 진행하게 해줘야지
에피1만 끝나고 3까지 다 하면
2는 뭐하라고...
대체 왜 안열어줌? 몇년째야 이거.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